상단여백
HOME 경제
G마켓, 래퍼 마미손 '굿즈 기획전’ 연다… 할인 이벤트 진행

대형 신인 래퍼 마미손의 ‘굿즈 기획전’이 7일부터 14일까지 G마켓에서 진행된다.

올 하반기 Mnet ‘쇼미더머니 777’에 출연해 화제가 됐던 마미손은 지난달 28일 주식회사 핸드허그와 손잡고 공식 굿즈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1차로 공개됐던 휴대폰 케이스와 함께 한정판 마미손 복면 케이스, 관절 인형, 가방고리 등이 추가로 공개됐다.

이번에 출시된 마미손 굿즈는 △마미손 복면 휴대폰 케이스(한정판) △마미손의 ‘소년점프’ 뮤직비디오 장면과 캐릭터 일러스트가 들어간 휴대폰 케이스 △마미손 관절 인형 △마미손 봉제 인형 △마미손 가방고리 등 총 50종이다.

일부 상품의 G마켓 독점 선론칭을 기념한 5%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2만5천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또 구매 고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마미손 스티커’를 증정한다.

마미손은 핸드허그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마미손 굿즈를 G마켓에서 론칭하게 되어 기쁘다며 팬들의 반응이 어떨지 우리도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핸드허그는 굿즈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아티스트의 감성과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계속 고민하는 중이라며 이번 기획전이 끝나면 또 다른 상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며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기획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오늘부터 시작되는 G마켓 ‘#핵인싸템 마미손 굿즈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미손은 ‘쇼미더머니 777’에 분홍색 복면을 쓰고 등장해 화제가 됐다. 그 후 기습 공개한 ‘소년점프’ 뮤직비디오가 약 3천 만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이번 시즌 쇼미더머니의 최대 수혜자로 떠올랐다.

마미손 굿즈 제작을 맡은 주식회사 핸드허그는 콘텐츠 커머스 스타트업으로, 모바일 캐릭터 브랜드 ‘젤리크루’, KBO MD상품 브랜드 ‘베이스인’ 등을 보유하고 있다.

송양주 기자  press@nowtimes.co.kr

<저작권자 © 나우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양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