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건강
제이영헬스케어 '미래식품’ 식물성 고기 선보인다... 제1회 비건 페스타

미래헬스케어 전문기업 제이영헬스케어㈜가 25일부터 27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채식박람회 ‘제1회 비건 페스타’에 참가한다.

제이영헬스케어는 첨단 바이오 푸드 기술과 천연물을 이용한 미래식품을 개발하는 기업으로 글루텐 등의 첨가제를 넣지 않고 콩만으로 고기의 맛과 식감을 내는 ‘압출성형’ 원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제이영헬스케어는 이번 제 1회 비건 페스타에서 식물성 고기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이영헬스케어 부스에서 진행되는 시식행사에서는 첨가물 없이 100% 콩으로 만든 식물성 고기를 이용한 소이카츠, 소이와 나물 비빔밥, 소이강정과 비건 라구 소스를 이용한 베지터블 라구 파스타를 맛볼 수 있다.

시식행사는 박람회 기간 동안 제이영헬스케어 부스 내에서 하루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제이영헬스케어의 SNS를 팔로우하거나 본인의 SNS에 해시태그를 삽입하여 게시물을 올린 참관객은 누구든 시식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26일(토) 11시부터는 제이영헬스케어의 이탈리안 전문 셰프가 ‘이탈리아 베지터블 쿠킹 클래스’를 통해 요리를 직접 시연하는 부대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레드와인에 브레이징한 식물성 고기와 비건 라비올리, 시칠리아 풍 아란치니&비건 라구소스와 크리미한 버섯으로 속을 채운 라이스볼 등 다양한 채식 레시피를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제이영헬스케어는 SNS를 통한 박람회 무료 시식권, 제이영헬스케어의 레스토랑 건강음료 무료쿠폰, 쿠킹클래스 무료강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이영헬스케어 이정일 대표이사는 “환경보호, 동물복지 등 윤리적 소비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인식이 커지면서 웰빙 푸드와 채식에 대한 관심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비건 페스타를 통해 많은 분들이 제이영헬스케어의 바이오 푸드와 미래식품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엑스컴인터내셔널이 주최하는 제1회 비건 페스타는 다양한 비건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유일·최대 비건 전문 전시회다. 200여개사 300여 부스의 규모로 비건 식재료부터 패션&뷰티, 생활소비재까지 다양한 생활품목을 선보인다. 제이영헬스케어 부스는 행사장 입구 정면 C-01에 위치한다.

제이영헬스케어는 작물 소재 개발을 중심으로 바이오 푸드 테크를 개발, 글루텐 등 부첨가물 없이 100% NON-GMO 콩으로 식물성 고기를 만드는 기술을 보유한 미래 식품을 선도하는 글로벌 바이오 푸드 벤처 기업이다. HMR(가정간편식)식품, 건강 컨셉의 레스토랑, 맛과 멋이 있는 케이터링 서비스, 식물성 고기 전문 쿠킹클래스 등을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레시피를 개발하고 있으며 다양한 국내외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진호 기자  linux9i@nowtimes.co.kr

<저작권자 © 나우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