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 신학기 맞이 프로모션...맥북프로 아이패드 등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 신학기 맞이 프로모션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가 신학기를 맞아 학생 및 교직원 등을 대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주요 내용은 맥북프로, 아이패드 구매 시 할인 제공 및 액세서리 증정, 보상 판매 실시 등이다.

오프라인에서 3월 16일까지 행사 대상 맥북프로 제품을 구매하는 학생 및 교직원은 할인 또는 신학기 액세서리 패키지 등 최대 24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별 혜택은 △맥북프로 13형 논터치바 고급형 및 터치바 13형 기본형 구입시 10만원 할인 △맥북프로 13형 터치바 고급형 및 맥북프로 15형 터치바 기본/고급형 구입시 애플 정품 액세서리 20만원 할인 또는 24만원 상당의 신학기 액세서리 패키지 증정 등이다.

액세서리 패키지 구성품은 폭스랩 브랜드 백팩+USB-C 허브+키보드 스킨 3종 세트 등이다. 행사기간 중 맥 제품을 구매할 경우, 맥용 애플케어 2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 3월 9일까지 아이패드 6세대와 애플 펜슬을 동반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5만원 할인이 주어진다.

중고 전자제품 보상 구매시에는 최대 7만원의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카카오프렌즈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윌리스의 온라인 판매점인 ‘윌리스몰’을 통해 애플의 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맥 노트북 구매 시 최대 20만원 △아이패드 6세대와 애플 펜슬 동시 구매 시 최대 7만원 △아이패드 프로 구입시 최대 10만원 △애플워치 시리즈 4 구매 시 2만원 △비츠 전품목 구매 시 최대 15%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재윤 윌리스 대표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얻어 가시길 바란다”며 “애플 제품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공하는 사용법 및 활용 교육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호 기자  linux9i@nowtimes.co.kr

<저작권자 © 나우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