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골프 시즌...골프존 티스캐너 '그린피 95% 타임세일' 등 봄맞이 이벤트
© 뉴스1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부킹서비스 '티스캐너'는 유명 골프장 그린피를 95%까지 할인하는 '3월 타임세일' 등 4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는 3월 타임세일 외에도 Δ로그인 Δ쿠폰 넣어둬 Δ강원도 봄 골프투어 등으로 다음달 초까지 이어진다.

3월 타임세일은 20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티스캐너 앱을 통해 진행된다. 1인당 1만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예약에 실패한 이용자에게는 해당시간에 한해 1만원 할인권과 10명을 추첨해 거리측정기 보이스캐디 B1A을 증정한다.

로그인 이벤트는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 티스캐너 PC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로그인하면 Δ보이스캐디 B1A 5명 Δ골프클럽 카스코우드 3명 Δ티스캐너 그린피 무료권 2명 등의 경품 대상자가 된다.

이달 말까지 이벤트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완료하면 1팀당 1만~2만원의 그린피 할인권을 증정하는 '쿠폰 넣어둬' 이벤트도 있다. 할인권은 선결제 특가상품에만 적용할 수 있다.

그린피 36홀과 골프텔, 조식이 포함된 '강원도 1박2일 투어상품'을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 고객에게 리얼라인 'BB볼'과 퍼팅연습기 '퍼티스트'를 증정한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송양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