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NHN여행박사, 중국 장가계(장자제) 전문 홈페이지 오픈
중국 장가계 천문산

NHN여행박사 올해 주력할 전략 지역으로 중국 장가계(장자제)를 선정하고 전문 페이지를 오픈했다. 3월 베트남 나트랑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전략 지역이다.

NHN여행박사는 휴양, 관광, 먹거리 등 다양한 그림을 담을 수 있는 지역을 선정해 전문 페이지를 구축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지속적인 상품 관리와 전략적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전략 지역으로 선정된 장가계는 중국의 대표적인 산수(山水) 여행지로 사계절 내내 여행객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1982년 9월 중국 최초로 국가삼림공원이 되었고, 1992년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등록되면서 중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그 명성을 알리기 시작했다.

장가계 전문 페이지에는 날씨, 항공 등 기본적인 여행 정보부터 천문산, 원가계, 십리화랑, 대협곡 등 핵심 여행지에 대한 설명과 숨겨진 비경, 대표 상품 등을 소개한다.

장가계는 ‘사람이 태어나서 장가계에 가보지 않았다면, 100세가 되어도 어찌 늙었다고 할 수가 있겠는가’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뛰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장가계 전문 페이지에 들어오면 가장 먼저 장가계의 아찔한 경관을 영상으로 간접 체험할 수 있다.

본 페이지에는 3가지 종류로 장가계 패키지 상품을 한데 모았다.

천자산 케이블카, 원가계 백룡 엘리베이터, 십리화랑 모노레일 등 핵심 투어가 포함된 가성비 좋은 실속 여행 상품과 노팁·노옵션·노쇼핑으로 진행되는 프리미엄 상품, 그리고 장가계와 상해, 북경 등 주요 도시를 함께 관광하거나 연태에서 국내선으로 환승하여 최단 거리로 장가계를 만날 수 있는 연계상품이 있다.

이중 중국동방항공을 이용하는 장가계 5일 상품은 1인 15만원만 추가하면 비즈니스석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날짜별 선착순 2명에 한해 제공되며, 예약 시 담당자에게 문의해야 한다.

오하연 기자  hyhy419@nowtimes.co.kr

<저작권자 © 나우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