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 10월 27th, 2025

스포츠

  • Home
  • 이가 시비옹테크, 2026년 유나이티드 컵 출전 확정… 팬들 우려 속 결정

이가 시비옹테크, 2026년 유나이티드 컵 출전 확정… 팬들 우려 속 결정

여자 테니스 세계 랭킹 2위 이가 시비옹테크가 2026 시즌의 시작을 알릴 첫 대회로 유나이티드 컵 출전을 확정했습니다. 폴란드가 2026년 대회의 첫 번째 참가국으로 등록을 마쳤으며, 6차례 그랜드 슬램 챔피언인 시비옹테크…

마야 조인트, 코리아 오픈 8강 안착

10대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마야 조인트가 코리아 오픈에서 전 호주 오픈 챔피언 소피아 케닌을 꺾고 8강에 진출했습니다. 올 시즌 이미 두 개의 타이틀을 거머쥔 19세의 조인트는 세계 랭킹 28위 케닌을…

오스틴 힐, 징계에도 불구하고 Xfinity 시리즈 플레이오프 출전 가능

NASCAR, 힐의 플레이오프 출전 허가 NASCAR는 오스틴 힐에게 플레이오프 출전을 위한 면제를 부여함으로써, 그가 한 경기를 결장했음에도 불구하고 Xfinity 시리즈 챔피언 경쟁에 계속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결정은 NASCAR이…

삼성의 미래 마운드, ‘파란 피’ 배찬승 지명… 지역 출신 좌완 3인방 완성

삼성 라이온즈가 또 한 명의 지역 출신 유망주를 품으며 마운드 강화에 나섰다. 서울 롯데호텔 월드 크리스탈 볼룸에서 열린 2025 KBO 신인드래프트에서 삼성은 1라운드 전체 3순위로 대구고 좌완 투수 배찬승을 지명했다.…

LIV 골프 스타 탈러 구치, 5,500만 달러의 악몽… USGA와의 갈등 끝에 US오픈 탈락

LIV 골프의 간판 선수 탈러 구치가 미국 오픈(U.S. Open) 출전 도전을 앞두고 중대한 좌절을 겪었다. 지금까지 총 5,500만 달러(약 750억 원) 이상의 상금을 획득한 그는, 최근 미국골프협회(USGA)와의 갈등 속에서 예기치…

음바페, 레알 마드리드 이적 소감 “마침내 자유로워졌다… PSG엔 날 불행하게 만든 이 있었다”

프랑스 축구대표팀의 에이스 킬리안 음바페가 유로 2024를 앞두고 열린 기자회견에서 레알 마드리드 이적에 대한 소감을 처음으로 전했다. 그는 자신이 오랫동안 꿈꿔왔던 팀에 합류하게 된 것에 대해 깊은 만족감을 드러냈으며, 파리…

여자 양궁 대표팀, 10연패 압박 이겨낸 단체전 금메달의 의미

2024 파리올림픽에서 세 개의 금메달을 목에 건 양궁 선수 임시현(21·한국체대)은 가장 소중한 메달로 여자 단체전 금메달을 꼽았다. 개인전과 혼성 단체전에서도 금메달을 차지하며 3관왕에 오른 그는 동료들과 함께 쏘아올린 단체전 메달이…

오타니, 다저스를 선택한 이유와 월드시리즈 도전의 난관

일본 출신의 야구 천재 오타니 쇼헤이(30)는 메이저리그 첫 ‘가을 야구’에 진출하며 그의 오랜 꿈인 월드시리즈 우승에 한 발 다가섰다. 오타니가 이번 시즌을 앞두고 선택한 팀이 바로 다저스다. 월드시리즈 우승이 목표인…